Loading...

언론보도

부산 공유오피스 작심스페이스 ‘해운대신라스테이점’,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장기계약 시 선착순 430만 원 상당 무료 연장 지원

지난달 27일 오픈한 부산 공유 오피스 작심스페이스 ‘해운대신라스테점’이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작심스페이스는 국내 토종 공유 오피스 브랜드로, 서울교대점에 이어 부산 해운대에 2호점을 오픈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운대신라스테이점 오픈 기념으로 제공되며, 장단기 계약자들에게 가격 할인 및 임대 기간 무료 연장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장기계약(12개월) 입주사 선착순 5팀에게는 3개월 분(430만 원 상당)의 무료 연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6개월 계약을 하는 경우에는 첫 1개월을 무료 제공한다.

작심스페이스 관계자는 “해운대신라스테이점은 부산 해운대 앞에 위치해 휴게시간 활용에 큰 강점을 지니며, 신라스테이 해운대 호텔에 입점해있어 부산을 찾는 비즈니스맨들에게도 접근성이 뛰어나다”고 전했다.

이어 “투어 당일 계약을 하는 입주사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공유 오피스를 알아보는 창업자 및 스타트업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지점은 독립형 오피스, 오픈 데스크, 세미나 룸, 비상주 오피스 등 다양한 사무 공간 및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 이용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주)아이엔지스토리
대표 강남구 사업자번호 307-81-4276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51길 14 JH엘로펌애비뉴빌딩 B1

가맹문의 1522-1023 FAX 02-537-9571
대표메일 help@ingstory.kr

copyrightⓒ2018(주)아이엔지스토리 All Rights Reserved